반응형

만성피로에 아토피가 있는 제가 공진단을 먹고 효과를 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체력이 떨어져서 견디기 힘든 피로감을 느낀다면 그리고 ,조금 여유가 된다면

공진단이 짧은 시간내에 빠른 회복을 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사악하지만 극도의 피곤함과 관절통에 보름이상 시달려 보니 이것저것 따질 형편이 아니라

어쩔수 없이 먹게되더라구요. 

만성피로 관절통 공진단 녹용보약

공진단이란?

한의원에 방문해 보시면 많은 광고를 하고 있는 약이 공진단 입니다.

황제의 보약이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약효가 뛰어나고 피로회복 개선, 항노화작용, 기억력 인지기능 개선, 항불안 효과

염증해소, 심혈관계를 튼튼해 해주는 등등의 문제에 빠르게 회복이 가능한 약제입니다.

사향, 산삼, 녹용 등 고급 약제가 들어있으므로 가격이 비쌉니다. 저는 한알에 5만원 정도에 샀습니다.

 

언제 공진단을 먹어야 하나?

제가 공진단을 먹어본 경험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피부손상 및 체력회복

 

저는 면역 억제제를 먹을 정도로 극심한 중증 아토피 환자 였습니다.

매일 야근하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어느날 얼굴이 토마토처럼 빨갛게 되어 진물이 나고 퉁퉁 부어서

회사는 그만두고 피부과와 한의원을 두루 다니며 힘든 치료를 한적이 있습니다.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이 생길 정도로 힘든 시기였고, 어찌어찌 해서 염증은 가라 앉았는데 거울을 보니

상처가 남기고 간 흔적에 얼굴이 흙빛이였습니다.

이때는 공진단은 아니고 공진단에 들어있는 녹용을 3일분 한약으로 처방받아 먹었는데

3일만에 얼굴색이 뽀얗게 변하는 걸 보면서, 녹용의 효과에 놀랐었습니다.

얼굴빛이 돌아오면서 체력도 조금 회복이 되는 느낌이 들게 되어

우울증과 대인기피증도 사라졌습니다.
맨 얼굴로 외출할 수 있다는게 이렇게 좋은 느낌인줄 그때 처음 알았습니다.

 

녹용은 기력을 회복을 돕고 간에 좋으며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습니다.

이런 녹용이 공진단에도 들어있습니다.

 

 

2. 체력회복 및 밥안먹는 아이 보약

 

결혼을 하고 아이가 태어났는데 역시 저의 체질을 받아 아토피가 있었습니다.

치료를 일찍 시작해서 지금 중학생이 되었지만 피부가 아주 깨끗하고 아기때 말고는 아토피가 전혀 없었으며
저의 지난 힘든 경험이 고생하지 않고 아토피를 완치할수 있게한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래저래 병치례를 하다보니 밥도 잘 안먹고 잠도 잘 못자는 허약체질이라
공진단을 함소아한의원에서 처방받아 먹여보았습니다.
2틀째 되면 밥도 잘먹고, 컨디션도 좋아져서 잠도 잘 자니 엄마로써는 이보다 더 다행인게 없다고 느꼈습니다.

아이는 환절기가 되면 콧물 및 호흡기 질환과 더불어 컨디션이 떨어졌는데,

한의사 선생님의 적절한 처방으로 녹용이 들은 한약이나 공진단을 꼭 먹여서 힘든 시간을 이겨냈습니다.

 

이유식도 거부하는 아이를 안고 여러 병원을 전전했지만 한의원 보약으로 기적같이 좋아지는 경험이 있기 때문에
정말 치료비가 비싸지만 효과는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3. 극심한 피로감과 관절통

 

30대까지는 힘들면 며칠 쉬면 좋아졌는데, 40대가 되니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이 느껴집니다.

보름이상 극도의 피곤함과 관절통증이 느껴져 내과를 방문해 수액치료를 받았고, 잠깐 좋아지는것 같았지만.

업무를 하기 힘들 정도로 몸이 힘들어서 공진단을 먹어보았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었던 체력이 회복이 되고, 이렇게 블로그도 쓰고 있습니다.

이번엔 공진단은 3알정도 먹었습니다.

5알을 사왔지만 마침 중학생 아들도 저녁에 많이 피곤해 하던 터라 같이 나눠 먹었습니다.

 

지금은 저도 아들도 모두 평온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체력이 안정적인것은 너무 중요합니다. 그래야 일도 하고, 공부도 하고, 생활을 꾸려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약이라면 막연하게 거부감을 보이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한약이던 양약이던 자기에게 맞는 치료법이라면

받아들이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저 비싼 약을 판다, 한약먹으면 간이 나빠진다. 등의 카터라는 버리고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가진 한의사 선생님과 충분히 상담한 후 시도해 본다면 절실했던 나의 문제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될 수도 있다는 자신감이 생길겁니다.

 

기타 공진단을 활용하는 예는 항암치료나 수술후 체력보강, 수험생 시험기간중 보약 등으로도 쓰인다고 알고 있습니다.

(공진단은 그냥 구매할수 있는 약은 아니고 한의원에서 꼭 선생님 상담후 처방받을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계신 모든 분들 편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